• 직급별 청렴 연찬회. 전남개발공사제공
[전남=데일리한국 방계홍 기자] 전남개발공사(사장 김철신)는 1일 공사 10층 대회의실에서 4급 차장급을 대상으로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 연찬회를 가졌다.

이날 연찬회에서는 공사내 감사실 청렴 담당이 ▲온라인 익명신고센터 이용방법 ▲출근길 청렴 캠페인 ▲찾아가는 청렴 Talk ▲가족동반 청렴 인물 유적지 탐방등에 대해 설명을 하였고, 아울러 2019년 청렴도 평가 결과에 대한 분석을 토대로 자기반성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또한, 2020년 청렴도 향상을 위해 직원들이 부서별로 중점 추진계획에 대해서도 소통의 시간을 가졌고, 이달중으로 직급별로 과장급, 대리급, 간부직에 대해 순차적으로 연찬회가 계속된다.

공사는 청렴도 향상을 위해 지난 6월에 2차에 걸쳐 해남 우수영 유스호스텔에서 청렴 강사를 초빙하여 청렴교육과 공익신고등에 대해 교육을 받았고, 부패취약분야 발굴을 위한 발표회도 개최했다.

전남개발공사 김철신 사장은 직급별 청렴 연찬회를 통해 구체적으로 각 부서에서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해 달라고 하면서, 도민이 요구하는 청렴한 조직문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방계홍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7/01 16:48:17 수정시간 : 2020/07/01 16:48:17
소비자가 주목한 금융 대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