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대학수학능력시험 도전을 결정한 반수생이 늘어나는 추세다. 코로나19 여파로 수능일정이 한달연기돼 시간적 여유가 있기 때문이다. 또한 정시 선발인원이 늘었고 교육과정에 일부 변화가 생긴 것도 한 요인이다.

매년 이맘때면 업체별 반수반이 개강하는 시즌인 만큼, 교육업체들의 움직임도 바빠졌다. 이 가운데 '노원 반수반' 전문 강북청솔학원이 차별화된 반수반을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강북청솔학원은 3주 핵심 테마수업으로 2~5월 4개월 과정을 압축했다. 또한 자율선택수업으로 학생선택권을 강화, 전략담임과 함께 나만의 시간표를 설계할 수 있다. 아울러 강력한 3단계 커리큘럼을 적용, 국영수 과목의 필수, 강화, 심화수업 단계를 거칠 수 있다.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수강생은 1대1 학습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프리미엄 라이브러리가 무료다. 이투스 패스 할인권(5만원 상당)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강북청솔학원은 설계형 프리미엄 학원으로 전략담임과 함께 나만의 시간표를 설계할 수 있어 학생마다 최적화된 커리큘럼으로 계획적인 반수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학습설계에 최적화된 시기별, 테마별, 난이도별 세분화된 전문 자료도 지원하고 있다.

이번 반수반 1차 개강은 6월 22일(월)이며 2차는 6월 29일(월)이다. 반수반 설명회는 6월 13일(토) 오후 2시에 열릴 예정이다.

한편 노원재수학원인 강북청솔학원은 강북지역 교육의 메카인 중계동 은행사거리에 위치해 있다. 차량은 서울의 도봉구와 강북구, 성북구, 동대문구, 중랑구 지역을 포함하여 인근 경기도지역인 구리시와 남양주시, 의정부시, 양주시까지 운행한다. 학생들의 안전한 등하원을 위한 실시간 셔틀버스 도착 알림 서비스도 제공한다. 수강생은 PC와 스마트폰 앱으로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운행 현황을 조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