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한국철도공사)이 2020 상반기 공채를 통해 신규직원 850명과 체험형 인턴 500명을 뽑는다고 밝힌 가운데, 다음달 14일(일)로 예정된 필기시험에 수험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취업전문교육기관 와우패스JOB은 공채에 맞춰 맞춤형 NCS 수험서를 출시, 단기집중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서류전형의 경우 별도의 평가를 시행하지 않고 지원자격 충족 여부, 입사지원서 및 제출서류의 적정도 등을 심사해 합격여부를 결정하므로 적격자 전원이 통과되는 반면 2차 필기시험의 경우 단 2배수만이 합격자 명단에 오르기 때문에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 특히 한국철도공사는 별도의 전공시험을 진행하지 않아 NCS기초능력검사 대비 정도가 합격의 당락을 좌우할 예정이다.

와우패스가 선보이는 '2020 EBS 와우패스JOB 코레일 사무영업 기본마스터+봉투모의고사 4회분 세트'는 코레일 상반기 사무영업직렬 채용에 대비해 기초부터 실전까지 한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된 교재다.

수험생들은 교재를 통해 직업기초능력 유형을 단계별로 학습하고, 수록된 직무수행능력 핵심이론·연습문제 및 2017~2019년 코레일 샘플문항과 기출문제를 통해 시험유형을 완벽히 분석할 수 있다. 사무직렬 채용방식에 춘 직업기초능력 및 경영학 실전모의고사 2회분을 더해 실전 난이도에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와우패스는 단기간에 코레일 필기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교재와 함께 학습할 수 있는 단기 집중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11일까지 신청할 경우 수강료 60%를 할인 및 ▲수리·자료해석 핵심 40제 ▲언어능력 기본이론 및 심화 학습자료 ▲NCS직업기초 모의고사 ▲블라인드 채용 특강 ▲고난도 PSAT 유형별 풀이집 및 해설강의 제공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와우패스 관계자는 "코레일은 매년 약 2,000명의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있지만 연 10만 명이 지원하며 평균 60:1의 경쟁률을 기록해 철저한 필기시험 대비가 필수"라며 "와우패스JOB 교재는 취업전문교육기관인 와우패스와 교육의 중심 EBS가 함께 준비한 만큼 수준과 퀄리티 면에서 검증된 교재로, 더욱 많은 취업 준비생들이 믿고 공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와우패스의 더 많은 강의 및 학습자료, 이벤트 내용은 와우패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