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교육에 젊고 신선한 아이디어 접목시켜 톡톡 튀는 콘텐츠로 제작해 홍보

업무협약을 체결한 곽상욱 오산시장(왼쪽)과 최용혁 동아방송예술대학 총장(오른쪽).사진=오산시청 제공
[오산(경기)=데일리한국 심재용 기자] 경기 오산시와 동아방송예술대는 지난12일 오산시청 상황실에서 곽상욱 오산시장과 최용혁 동아방송예술대 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창의적인 오산교육 홍보콘텐츠 제작 및 인재육성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오산시 교육 홍보콘텐츠 제작을 주제로 한 동아방송예술대 뉴미디어콘텐츠과 강좌 개설과 그에 따른 행정 지원에 협력하기로 했다. 홍보콘텐츠 제작 외에도 방송, 영상, 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교류도 적극 활성화한다.

동아방송예술대 뉴미디어콘텐츠 학생들은 홍보콘텐츠 제작 강좌에서 자신이 만든 오산시 교육 홍보콘텐츠를 통해 현장에서 활용되는 홍보 실무를 경험할 수 있다. 오산시는 젊은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만들어지는 콘텐츠를 홍보에 적극 활용할 수 있게 된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방송, 예술분야에서 전국 최고의 대학교인 동아방송예술대학교와의 협력은 홍보 분야에 있어 아주 소중한 기회라 생각된다”면서 “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혁신적인 홍보콘텐츠로 만들어져 오산교육이 널리 알려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