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3년에 개원한 강남청솔학원이 27년간 쌓아온 입시노하우를 바탕으로 늦게 재수를 시작한 학생들의 학습공백기를 줄일 수 있도록 4월 시작반을 개강한다.

대형재수학원 강남청솔학원은 2021년 재수정규 4월시작반을 4월 13일(월)에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투스교육(주)에서 운영하는 강남청솔학원은 ‘단계별 학습’에 따라 각 학습자들의 학습성취도에 맞춘 맞춤식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강남청솔학원 관계자는 “1인칭 재수라는 개념에 맞춰서 단계별 학습을 진행하기 때문에 재수를 늦게 시작한 학생이라도 빠른 적응을 통해 학습공백기를 쉽게 좁힐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단계별 학습에 따라 학습자들이 필수선택수업 및 자율선택수업의 유연한 커리큘럼 설계가 가능하기 때문에 해당 커리큘럼을 통해 자신의 약점을 충분히 보완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강남청솔학원 재수정규 4월시작반의 핵심은 ‘단계별 학습 시스템’으로, 총 4가지로 구성된다. 첫째, 학생 성취도에 따라 단계별 편성되는 필수선택수업이다. 둘째, 학생의 학습스타일을 존중하는 다양한 레벨의 테마 및 주제별 자율선택수업이 있다. 셋째, 강남청솔학원의 ‘오답원인분석시스템’을 통한 학생성취도의 객관화 및 성적변화에 따른 승반시스템이 있다. 넷째, ‘단계별 학습시스템’을 코칭하는 전문가 집단 전략담임집단의 체계적인 관리다.

한편, 현재 강남청솔학원은 2021년 재수정규 4월시작반 학생들을 모집 중이다. 이번 4월시작반은 대입자격을 갖춘 인문계 및 자연계 학생들을 대상으로, 총 6개의 선발기준을 가지고 있다. 각 선발기준에 맞는 평가원 및 수능성적표를 첨부하여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4월시작반에 대한 구체적인 상담을 희망하는 경우 방문상담이 가능하다. 방문상담시 강남청솔학원으로 문의한 뒤, 방문상담 예약을 통해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이투스교육(주)에서 운영하는 강남청솔학원은 4월시작반 뿐만 아니라 보다 빠른 입학을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재수정규반 편입도 진행 중이다. 해당 전형에 맞는 성적표를 바탕으로 온라인접수 및 방문상담이 가능하며 방문상담 시 주차는 불가능하므로 대중교통 이용이 요구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