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상반기에도 은행권 대규모 채용이 이어질 전망이다. 지난해 금융권 채용비리 파문으로 채용절차의 공정성이 강화되면서, 필기시험이 합격의 당락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가 됐다. 특히 금융, 경제, 시사, 디지털의 출제비중이 확대되고 변별력을 높이기 위한 고난이도 문제를 출제하고 있는 추세로 수험생들의 철저한 준비가 필요한 상황이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채용 일정이 다소 연기되고 있어 남은 시간동안 필기시험을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은행권 필기시험을 통합으로 준비할 수 있는 은행통합대비 교재 ‘2020 EBS 와우패스 JOB 은행필기시험 통합마스터’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은행권 필기대비 온라인스터디는 은행통합대비 교재와 강의로 진행되며, 교재는 NCS직업기초능력, 직무수행능력, 직무적성이 모두 포함되어 모든 은행의 필기시험 유형에 완벽 대비할 수 있다. 또한 기출문제를 기반으로 최근 출제경향을 반영해 예상문제를 수록해 출제경향을 파악할 수 있으며, 실전모의고사를 통해 최종점검이 가능하다.

온라인스터디는 5일간 은행필기시험 준비를 위한 압축 커리큘럼을 제공해 단기간에 스터디 가능하며, 저자진의 1:1 학습문의 상담을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스터디를 운영해 수험생의 학습효과를 높여줄 예정이다. 와우패스JOB 은행필기시험 통합마스터 온라인 스터디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네이버 ‘취업대학교’ 카페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스터디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스터디 신청 전원에게 NCS직업기초 기본 공략 특강을, 교재 구매 인증자에게는 25만원 상당 유료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스터디 우수참여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고, 우수후기 작성자에게는 기업은행 맞춤 유료강의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도서를 구매한 사람에게 6대 은행 인사담당자 채용설명회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며, 최근 출제경향 금융/경제 200 용어해설집과 고난도 대비 PSAT 풀이집과 온라인강의, 취업 주간 학습자료 ‘곰비임비’ 등 추가적 학습자료를 제공한다.

한편 와우패스JOB 은행필기시험 통합마스터 관련 강의 및 학습자료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와우패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