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기업 ㈜유비온이 운영하는 ‘와우내일배움카드’에서는 수강신청 시 부가강의로 특강 및 기출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수료 후 자격증을 취득하면 최대 5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와우내일배움카드는 국민내일배움카드 소지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과정(전산세무회계, 직업상담사 2급, 사회복지사 1급, OA 등)을 국비 지원을 받아 수강 할 수 있는 온라인 교육 사이트다. 국민내일배움카드는 근로자의 직무능력향상 및 경쟁력 제고를 목표로 만들어진 제도로, 5년간 300~500만원 한도 내로 수강료를 지원받을 수 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단, 공무원, 사립학교 교직원, 졸업예정자 이외 재학생, 연 매출 1억 5천만원 이상의 자영업자, 월 임금 300만원 이상인 대기업 근로자(45세 미만), 월 임금 300만원 이상인 특수형태근로 종사자는 제외)

오는 24일부터 자격증 학습을 시작하는 수강생의 경우, 수료 여부와는 무관하게 수강신청만 해도 기존유료특강 및 기출강의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3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와우내일배움카드를 통해 3월 31일까지 해당기간 내 학습을 시작하는 수강생들은 올해 내로 자격증 시험에 합격해 수강후기를 작성할 경우 최대 5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단, 금액은 과정별로 차등 지급된다.

한편, ㈜유비온은 진도율 80%달성 시 커피쿠폰 제공, 강의 수료 시 복습기간 1년 무료 제공과 같은 상시이벤트를 통해 학습자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상시이벤트는 특강 및 기출문제 무료제공 이벤트, 장학금 지급 이벤트와 중복 지원이 가능하다.

와우내일배움카드의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기타 자격증 및 이벤트 관련 안내는 와우내일배움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