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퀸즈라운지, 딸기로 만든 케이크, 마카롱, 초콜릿 분수 등 20여종 디저트 선봬

힐튼 부산이 제철 딸기를 주제로 한 상큼한 ‘크레이지 인 핑크(Crazy in Pink)’ 딸기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사진=힐튼 부산 제공
[부산=데일리한국 윤나리 기자] 힐튼 부산이 제철 딸기를 주제로 한 상큼한 ‘크레이지 인 핑크(Crazy in Pink)’ 딸기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호텔 최상층의 ‘맥퀸즈 라운지’는 오는11일부터 4월 12일까지 ‘크레이지 인 핑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로 3회째 맞이하는 이 프로모션은 신선한 제철 딸기로 만들어낸 달콤한 디저트와 레드와 핑크 컨셉의 데코레이션 아이템들은 고객들의 미각과 시각을 만족시킨다.

올해는 샴페인 핑크를 메인 컨셉으로 은은한 핑크 컬러를 테마로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하고 화사한 꽃들로 채워진 포토월을 시작으로 파스텔톤 핑크 빛의 플라워가 테이블을 장식한다.

하이라이트인 디저트 메뉴로는 △달콤한 딸기 초콜릿 분수 △신선한 생딸기 피라미드 △쫀득한 딸기 마카롱 △달콤 시원한 딸기 판나코타 △부드러운 딸기 슈 △딸기 티라미수 등 약 20여종이 넘는 프리미엄 딸기 디저트가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딸기 와플, 딸기를 곁들인 피자와 샐러드, 딸기 샌드위치를 동시에 맛볼 수 있으며 딸기 데니쉬, 소프트롤과 같은 베이커리류, 딸기 아이스크림 등 풍성한 메뉴로 구성됐다. 프로모션은 매주 주말 1부(오후 12-2시)와 2부(오후 2시30분~4시30분)로 운영된다.

딸기를 테마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맥퀸즈 라운지에서는 ‘크레이지 인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세트를 마련, 바닐라 하트 마카롱, 딸기 밀푀유, 딸기 마들렌, 딸기 크림 치즈 샌드위치 등을 3단 트레이에 풍성하게 담아 제공한다.

오는 4월 10일까지 평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즐길 수 있다. 딸기를 음료로 즐기고 싶다면 딸기로 만든 아이스 라떼, 요거트 스무디, 에이드, 생과일 주스 등으로도 맛 볼 수 있다. 음료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11일부터 4월 12일까지다.

이번 행사는 프렌치 감성의 ‘세상에 단 하나뿐인 향수’로 상쾌하면서도 지속력있는 ‘아뜰리에 코롱(Atelier Cologne)’과 함께 코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디저트 뷔페를 이용한 고객은 아뜰리에 코롱의 대표 시그니처인 포멜로 파라디 또는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미니 향수를 받을 수 있다.

이외도 크라운구스(Crown Goose)도 맥퀸즈 라운지 내 데코레이션으로 참여한다. 럭셔리 구스다운이불 브랜드로 잘 알려진 크라운구스는 행사 기간 중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