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단은 29일부터 31일까지 ‘2019 경성 대학혁신 박람회’를 개최한다. 사진=경성대 제공
[부산=데일리한국 윤나리 기자] 경성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단은 29일부터 31일까지 ‘2019 경성 대학혁신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크게 대학혁신지원사업 설명회와 혁신과제 상담부스 운영 및 이벤트로 구성된다.

경성대는 29~30일 27호관 프레지던트홀에서 대학혁신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해 참가자들에게 경성대의 혁신과제 프로그램들에 대해 설명한다. 설명회의 강연자로는 경성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 황인섭 사무국장이 나선다.

박람회 기간 중 건학기념관 1층 로비에서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혁신과제 상담부스가 운영된다. 교육, 산학협력, 글로벌 3개 부분 11개 상담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며 학생들은 각자가 내용을 알고 싶거나 상담을 받고 싶은 부스에 가면 된다.

세부프로그램으로는 학사제도, 교양학위, Cell교육과정, 넥스트디그리트랙, PBL교과, e-Class, 사회봉사센터 프로그램 등 학교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을 다룬다.

이번 박람회에서 경성대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설명회 참석 인원에 대해서는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상품도 증정한다.

또 학생들은 설명회와 상담 부스, 이벤트 게임 등 박람회 참여를 통해 스티커를 모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노트북, 에어팟을 포함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QR코드를 활용한 부스 선예약 간식 증정, 부스별 선착순 기념품 증정, ‘Cell 교과목’ 우수 조합 학생 경품 증정 등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