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 지역
  • 메트로적추병원, 경영혁신형 중소벤처기업 ‘메인비즈’ 인증 획득
  • 기자윤나리 기자 nryoon@hankooki.com 승인시간승인 2019.10.07 14:03
경영혁신 활동을 통한 신성장 동력 대외적 입증
  • 메트로적추병원이 마케팅 및 조직혁신, 기술분야, 업무개선 등의 경영혁신 활동을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메인비즈’ 인증을 획득했다. 사진=메트로적추병원 제공
[부산=데일리한국 윤나리 기자] 메트로적추병원이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MAINBiz)’ 인증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메인비즈란 경영(Management), 혁신(Innovation), 기업(Business)의 합성어로 중소벤처기업부에서는 마케팅 및 조직혁신, 기술분야, 업무개선 등 경영혁신 활동을 통해 신성장 동력을 갖춘 중소기업에 해당 인증을 수여하고 있다.

메트로적추병원은 이번 '메인비즈 인증'을 비롯해 최근 '기술평가 우수인증기업'선정과 ISO 2개 인증(9001·14001)'을 연달아 획득하며 다방면으로 병원 시스템의 우수성을 증명했다.

올해로 개원 10주년을 맞이한 메트로적추병원은 MRI, CT 등 첨단 장비를 통해 신경외과, 정형외과, 내과 등의 질환에 정밀한 진단과 치료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척추·관절의 비수술적 치료와 고난이도 수술은 물론, 특수 기계치료 및 전문 도수치료 등 근골격계 전문 재활 프로그램도 실시하고 있다. 또 암검진 등의 건강검진이 가능한 종합검진센터를 갖추고 지역민의 질병 예방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조철민 메트로적추병원장은 "그동안 병원이 환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의 향상을 위해 많은 부분에서 고민하고 적용해 온 노력들이 최근 인증 획득들을 통해 인정받게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민에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발전적인 경영 시스템을 찾고 적용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인비즈 인증을 받은 기업은 중소기업에 대한 기술, 금융 및 세제지원 등의 자금, 연구개발, 판로수출, 홍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원 혜택을 제공받는다. 또 자금조달과 신용평가, 조달청 입찰 등에서 가산점과 우대를 받게 된다. 메인비즈 인증을 받은 기업은 전국적으로 3700여개가 있다.

기자소개 윤나리 기자 다른기사보기
올해의 차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10/07 14:03:42 수정시간 : 2019/10/07 14:03:42
올해의 자동차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