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부동산 실전 교육 전문 '메가랜드'가 종로 공인중개사 학원을 신규 개원한다고 14일 밝혔다.

메가랜드 종로캠퍼스는 다음달 오픈한다. 신개념 관리형 공인중개사 학원이다. 불합격책임반을 통해 불합격시 수강료를 100% 환급해준다. 수험생의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메가랜드 종로캠퍼스는 전 과목 스타 교수진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부동산학개론 이종호 교수 등 공인중개사 업계의 1타 강사 라인업을 구성해 개원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메가랜드는 이번 종로캠퍼스 개원을 기념해 오는 25일(일)까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메가랜드 홈페이지에서 새로 영입된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이름을 맞추고, 환영인사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28일(수) 메가랜드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두 달 앞으로 다가온 지금, 새롭게 오픈한 메가랜드 종로캠퍼스는 수험생들의 공인중개사 동차합격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메가랜드 종로캠퍼스에서 2020년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꼭 취득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메가랜드는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스터디'가 선보인 공인중개사 시험 전문 학원이다. 강남, 노량진, 왕십리, 안산, 부산(서면) 캠퍼스가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