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관광공사, 방탄소년단(BTS) 부산 팬미팅 연계 부산여행 콘텐츠 홍보

부산관광공사가 오는 15~16일 이틀간 진행되는 방탄소년단 부산 팬미팅을 활용해 부산여행 콘텐츠를 적극 홍보하고 나섰다. 사진=부산관광공사 제공
[부산=데일리한국 윤나리 기자] 부산관광공사가 오는 15~16일 이틀간 진행되는 방탄소년단 부산 팬미팅을 활용해 부산여행 콘텐츠를 적극 홍보하고 나섰다.

부산관광공사는 먼저 금정구 출신인 지민의 모교였던 (구)회동초등학교가 있는 회동마루를 시작으로 서동미로시장, 모모스커피를 방문하는 여행 코스를 추천했다.

이 코스는 시내버스 179번 버스로 이동 할 수 있다. 특히 덕후 투어의 핵심인 지민이 다녔던 발자취를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인근 시장의 먹거리, 최근 월드바리스타 챔피언십 우승자 전주연 바리스타가 일하고 있는 카페까지 연결해 아미(ARMY·방탄소년단 공식 팬클럽)의 팬심과 부산여행을 모두 만족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공사 국·내외 SNS채널을 통해 홍보 중이다. 네이버 블로그의 경우 게시물 조회수가 평소 방문자 보다 3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

중화권의 한 팬은 정국과 연관된 곳들은 없는지 댓글로 문의를 하며 부산출신 방탄소년단 멤버 뿐 만 아니라 그들과 연관된 곳들을 속속들이 알고 싶어 하는 등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공사는 북구 출신인 정국의 모교 백양초등학교를 중심으로 지하철을 타고 떠나는 정국 부산여행 코스도 소개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 지민·정국 부산여행코스 및 콘텐츠 상세정보는 공사 블로그 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