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신한은행 금융경제상식 기출유형 해설 및 예상문제 풀이' 방송

최근 2019년도 상반기 공채 마무리 시즌으로, 서류합격 통보를 받고 필기시험 준비를 하는 취준생들이 많은 가운데, 오는 25일(토) 상반기 신한은행 필기시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서류전형에 합격한 취준생들은 필기시험을 준비하는데 여념이 없다.

신한은행 필기시험에서는 NCS 직업기초능력평가로 의사소통능력, 수리능력, 문제해결능력이 포함된다. 직무수행능력평가에서는 경제일반, 경영일반, 금융상식 등의 항목으로 출제된다. 직무수행능력평가에서 고득점이 나뉠 것으로 예상되어 시험 전 금융경제상식 관련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

와우패스에서는 오는 5월 21일(화) 11시부터 12시까지 신한은행 필기시험대비 라이브TV특강을 실시한다. 본 라이브특강에서는 취준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신한은행 금융경제상식 기출유형 해설과 예상문제 풀이가 진행될되리 예정으로, 시험 전 특강을 통해 최종 마무리를 하는 것이 좋다.

와우패스 라이브TV특강은 금융권 취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와우패스JOB 사이트에서 사전에 강의 교안을 다운로드한 후 와우패스JOB 사이트와 네이버TV 와우패스채널에서 방송을 보면 된다.

라이브특강에서는 신한은행에 근무했던 한양대 경영학 박사 전윤범 교수의 직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전윤범교수는 완전정복 금융시장 매커니즘, 거시경제지표 분석 및 활용, 알기 쉬운 외환의 이해, 금융상품의 이해, 금융상품 비교분석, 금융투자협회 주요 자격 핵심요약 및 문제집 등의 저자다.

와우패스JOB 라이브 특강에서 사용하는 도서는 2019 EBS 와우패스JOB 신한은행 기출유형분석 + 실전모의고사 3회로, 18년도 상 하반기 기출문제를 완벽 분석 및 반영하였으며, 신한은행 필기전형 대비 전 영역의 기출유형분석은 물론, 실전모의고사 3회까지 수록되어있다. 해당 교재는 금융권 취업 도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EBS 교육방송 공식 교재로 지정되어 공익성과 신뢰도가 상승한 바 있다.

와우패스JOB 라이브TV 특강에서는 실제 기출유형을 시험 전에 직접 풀이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으로 수험생들이 실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상반기 기업은행 라이브 특강 문제 다수가 실제 기업은행 유형과 적중해 믿고 들을 수 있는 강의로 정평이 났다. 이에 수험생들의 강의 교재 문의와 특강 요청이 쇄도하기도 했으며, 네이버tv 은행채용 대비 특강 중 재생수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와우패스에서는 라이브특강 참여자를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이브 특강 중 실시간 퀴즈에 참여하면 즉석에서 모바일 상품을 증정하며, 특강 종료 직후 퀴즈에 참여할 경우 정답자 중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