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E&JUICE’ 음료 구매 인증샷 고객에 선물 제공키로

어린이날 기념 뽀로로 음료 선착순 24명에 무료 증정

커피전문점 더리터는 고객 상생을 위한 일환으로 가정의 달 5월 한 달 동안 매주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더리터 제공
[부산=데일리한국 윤나리 기자] 커피전문점 더리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에게 특별한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하기 위한 ‘SNS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고객이 더리터 매장에서 음료를 마신 사진과 함께 더리터 공식 계정을 태그해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에 인증샷을 올리면 더리터의 딸기요거스,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과 텀블러, 트라이탄컵, 리유저블컵, 다이어리 등을 제공한다.

단 이벤트 적용 메뉴는 ‘ADE&JUICE’종류인 레몬에이드, 유자에이드, 자몽에이드 청포도에이드, 라임모히또 에이드 등 5가지 음료를 마신 고객에게만 한정된다.

SNS이벤트는 5월 한달간 진행되며 매주 수요일에 고객 111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한다.

아울러 더리터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와 함께 매장을 방문해 음료를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24명에게 뽀로로 음료(딸기맛)를 무료로 제공한다.

더리터 관계자는“이번 행사는 더리터가 항상 고객의 곁에 있다는 의미를 지닌 슬로건인 ‘ALWAYS IN YOUR SIDE’의 취지와도 일맥상통하다”며 “가정의 달 5월에 모든 가족들이 더리터를 즐겁게 이용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