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상반기 기업은행에서 전년대비 30% 증원된 220명을 채용한다. 기업은행을 준비하는 취준생은 필기시험이 합격의 당락을 좌우하는 중요 관문이다.

기업은행 필기시험은 오는 4월 20일(토) 진행될 예정이며, 제한 시간 2시간동안 직업기초능력평가 60문항과 직무수행능력평가 40문항으로 구성된 100문항을 풀어내야 한다. 특히 작년부터 직무수행능력평가(금융경제시사)파트는 출제 비중이 증가하고 있다.

와우패스에서 기업은행 필기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라이브 특강을 준비해 해당 시험 대비책을 제시한다. 해당 강의는 4월 12일 진행한 1차 특강이 성황리에 종료된 바 있으며, 시험 직전 기출유형문제로 마무리하려는 수험생들의 문의가 쇄도해 추가 특강을 열게 되었다. 해당 영상은 기업은행 채용 관련 영상 중 조회수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아울러 해당 강의는 검증된 1위 교재로 진행되는 IBK기업은행 합격을 위한 라이브로, 배점이 높아진 금융/경제/시사 영역의 단기간 핵심 파악하고, 직무수행능력의 배점이 높은 기업은행 유형을 익힐 수 있도록 안내한다. 또한 실제기출문제를 다루어 ‘~하더라’식의 문제가 아닌 진짜 기출유형을 풀어볼 수 있다.

기업은행 2차 라이브 특강은 4월 17일(수) 15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와우패스JOB사이트와 네이버TV 와우패스채널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와우패스JOB사이트에서 사용되는 교안을 미리 확인 가능하며, 미리 문제를 풀어본 후 참여하면 학습 효과가 더욱 올라간다는 설명이다.

라이브 특강 중 실시간 퀴즈 참여 시, 즉석에서 모바일 상품을 증정하기도 하며 특강 종료 후 퀴즈 참여 시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강에 활용되는 도서는 EBS 와우패스JOB IBK기업은행 NCS직무능력마스터 기출유형분석+실전모의고사 4회분과 2019 EBS 와우패스JOB 은행필기시험 통합마스터로, 해당 도서를 소지하지 않아도 수강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