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중심의 서비스 변화 위한 ’구성원역량강화교육‘ 실시

메트로척추병원은 지난 23일 한국해양수산연수원 세미나실에서 고객 중심의 서비스 변화를 위한 ’구성원 역량강화교육‘을 실시했다. 사진=메트로척추병원 제공
[부산=데일리한국 윤나리 기자] 메트로척추병원이 지난 23일 한국해양수산연수원 행정관 세미나실에서 내부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구성원 역량강화교육‘을 실시했다.

고객 중심의 서비스 수요를 파악하고 효율적인 고객관리와 긴밀한 관계 유지 등을 주요 내용으로 준비된 이번 교육에는 구성원 약 30여명이 참석했다.

조철민 메트로척추병원장은 “이번 교육은 병원의 핵심가치와 비전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내재화함으로써 환자들에게 더 좋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고객의 특성을 파악하고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고객으로서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고 병원 입장으로서도 환자 치료 만족률을 높일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9년 개원한 메트로척추병원은 MRI, CT 등 첨단 장비를 통해 신경외과, 내과 등의 질환에 정밀한 진단과 치료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척추·관절의 비수술적 치료부터 고난이도 수술까지 실시하고 있으며 암검진 등 건강검진이 가능한 종합검진센터를 갖추고 지역민의 질병 예방에도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