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코스메틱 ‘이브롬’·스웨덴 향수 ‘바이레도’ 등 제공

도심형 휴양지 힐튼 부산이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가을여행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한 ‘스위트 센세이션(Suite Sensation)’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힐튼 부산 제공
[부산=데일리한국 윤나리 기자] 도심형 휴양지 힐튼 부산이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가을여행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한 ‘스위트 센세이션(Suite Sensation)’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에는 오션뷰의 넓은 사이즈의 스위트 룸 1박(3인 기준)을 기본으로 △영국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이브롬(Eve Lom)’의 파우치 키트(15만원 상당) △스웨덴 명품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Byredo)’ 미니 향수 세트(4만원 상당) △ 프랑스 럭셔리 식료품 브랜드 ‘포숑(FAUCHON)’의 초콜릿 박스 △객실 내 치즈 플래터 & 와인 1병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3인 조식 △맥퀸즈 풀 무료입장 △피트니스&사우나 무료입장 △워터하우스 무료이용권 △엑스트라 베드 1개 등이 모두 포함된다.

특히 영국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이브롬’의 시그니처 아이템들은 묶어서 증정한다. 클렌저, 리프트 크림, 데일리 프로텍션 등 총 5종으로 구성된 미니 키트 제품들을 핑크색 라페르바 파우치에 담아 제공한다. 또 스웨덴 명품 브랜드, ‘바이레도’의 발다프리크 오드퍼퓸과 펄프 오드퍼퓸 등 베스트셀러 미니 향수 5종과 프랑스 식료품 브랜드인 ‘포숑’의 초콜릿도 증정한다.

이번 패키지에는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 스위트 룸이 최대 성인 3인까지 적용되며,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와인&치즈 플래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조식이 포함돼 가족, 친구들과 특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외도 아름다운 오션뷰가 펼쳐지는 맥퀸즈 풀과 약 2000평 규모의 온천시설인 워터하우스, 맥퀸즈 클럽 피트니스&사우나 등 총 40여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이 포함됐다.

패키지 이용기간은 오는 27일부터 12월 30일까지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