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24, 지방재정365 등 국민 행정서비스 구축 공로 인정받아 전문행정부문 대상

지대범 한국지역정보개발원장(앞줄 오른쪽 네번째) 등 KLID(한국지역정보개발원) 관계자들이 20일 한국언론진흥재단에서 열린 '2018년 대한민국사회발전대상' 시상식에서 전문행정부문 대상을 수상한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지역정보개발원 제공>
[데일리한국 황대영 기자] 한국지역정보개발원은 한국언론진흥재단에서 열린 '2018년 대한민국사회발전대상' 시상식에서 전문행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대한민국사회발전대상은 한국신문방송인클럽 주관으로 우리 사회의 다양한 각 분야에서 묵묵히 사회발전에 중추적 역할을 한 단체 및 개인을 격려하기 위해 수여하는 권위있는 상이다.

특히 한국지역정보개발원은 문서24, 지방재정365, 행복출산원스톱서비스 등의 국민 행정서비스를 통해 국가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아울러 경영평가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타 기관에 비해 월등히 우수한 경영실적을 낸 점도 이번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 수상 배경이 된 것으로 전해졌다.

지대범 한국지역정보개발원장은 "앞으로도 국민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국민중심의 지역정보서비스를 제공해 사회적 가치를 적극적으로 실현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