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멀티미디어 활용 교육’ 등 시행

부산디지털대학교는 지난 20일 성인학습자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최고의 교육콘텐츠 준비를 위해 ‘멀티미디어 활용 교육’을 시행했다. 사진=부산디지털대 제공
[부산=데일리한국 윤나리 기자] 부산디지털대학교는 지난 20일 성인학습자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최고의 교육콘텐츠 준비를 위해 ‘멀티미디어 활용 교육’을 시행했다. 이날 교육은 ‘효율적인 콘텐츠 개발을 위한 PPT 스킬업 교육’이라는 주제로 정수연 강사가 진행했다.

교육내용은 PPT 작업환경 구성하기, 시간을 줄이기 위한 단축키 활용법, 표현의 극대화, 애니메이션, 전환 사용법, 스마트아트 편집 등 교수자가 콘텐츠를 제작할 때 한층 더 효율적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기능을 활용 방법들로 구성됐다.

교수자들이 콘텐츠 내용을 보다 더 다양하고 효율적으로 구성할 수 있는 방법 및 제시전략을 구상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자신의 콘텐츠에 어떤 전략을 사용할 것인가에 대한 구체적인 전략을 세워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향후 개발될 콘텐츠에 반영할 예정이다.

앞서 부산디지털대는 교육부와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이 주관하는 성인 학습자 교육콘텐츠 사업에 선정된바 있다.

한편 부산디지털대는 2018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정시 모집을 오는 7월 4일까지 정시모집 중이다.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고교 내신이나 수능성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2,3학년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 자격만 충족하면 지원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