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1회 운항·195석 규모 A321-200 항공기 투입

에어부산은 부산과 일본 나고야를 잇는 노선 운항을 시작했다. 신규 취항기념 행사에는 에어부산 임직원 및 조무영 부산지방항공청장 등 내빈들이 참석했다. 사진=에어부산 제공
[부산=데일리한국 윤나리 기자] 에어부산은 부산과 일본 나고야를 잇는 노선 운항을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일본 지역 내 5번째 취항 도시이자 9번째 취항 노선인 부산~나고야 노선을 매일 왕복 1회 운항할 계획이다.

부산~나고야 노선은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월~목요일 오전 8시 25분, 금~일요일 오전 8시 35분에 출발해 나고야 주부국제공항에 오전 9시 50분 도착하는 일정이다. 나고야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45분 출발해 오후 12시 25분 부산에 도착한다. 해당 노선에는 195석 규모의 에어버스 A321-200 기종의 항공기가 투입된다.

나고야는 일본의 중부지방 아이치 현에 위치한 대도시로 나고야 성, 도자기 마을, TV 타워 등 다양한 관광 명소뿐 아니라 온천, 골프 및 히쓰마부시(장어덮밥), 테바사키(닭날개 요리)와 같은 다채로운 먹거리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에어부산 홈페이지의 나고야 여행 전용 사이트에서 나고야의 교통, 음식, 문화, 여행 팁 및 근교 여행기 등 알차고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에어부산은 30일까지 썸머 바캉스 특가 항공권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부산~나고야 노선은 편도 총액 기준 7만 7800원부터 구매 가능하며, 탑승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또 22일까지 ‘뭉쳐야 간다’ 나고야 답사 여행 참여자도 모집한다. 4인 이내 한 팀으로 나고야 여행을 응모한 참여자 중 선발을 통해 2박 3일 일정의 나고야 노선 무료 항공권을 제공한다.

한편 에어부산은 이날 오전 김해공항 국제선 청사에서 에어부산 임직원 및 미치가미 히사시 주부산일본총영사, 조무영 부산지방항공청장, 조현영 한국공항공사 부산지역본부장 등 내외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 취항 기념 행사를 가졌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