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타이베이·가오슝 노선 대상 특가 항공권 판매

11일부터 18일까지 편도 총액 8만2100원부터 구매 가능

에어부산이 11일부터 18일까지 홍콩·마카오 노선과 타이베이·가오슝 노선을 대상 ‘판타스틱 듀오’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에어부산 제공
[부산=데일리한국 윤나리 기자] 에어부산이 11일부터 18일까지 홍콩·마카오 노선과 타이베이·가오슝 노선을 대상 ‘판타스틱 듀오’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출발지와 도착지를 다르게 설정해 한번의 출입국으로 홍콩·마카오 노선과 타이베이·가오슝 노선에 다구간 여행이 가능하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합한 편도 총액 기준으로 홍콩·마카오 노선은 8만 2100원, 타이베이·가오슝 노선 9만21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탑승 기간은 12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다.

홍콩과 마카오는 페리로 1시간 남짓 소요되는 가까운 위치에 있으며, 에어부산은 두 노선 모두 취항하고 있다. 출·입국 노선을 각각 설정하면 한번 이동으로 두 곳의 여행이 가능하다. 에어부산은 부산~홍콩과 부산~마카오 노선을 각각 주 7회 운항하고 있다.

타이베이와 가오슝도 고속철(THSR)로 90분이면 한번에 둘러볼 수 있다. 부산~타이베이 노선은 주간과 야간 1회씩 하루 2회, 부산~가오슝 노선은 주 5회 운항하고 있다.

해당 노선의 특가 항공권은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오는 11일 오전 11시부터 구매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