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과격한 부부싸움… '쑥대밭' 된 아파트 주차장
입력시간 : 2014/06/03 18:02:45
수정시간 : 2014/06/03 18:02:45
페이스북
미투데이
트위터
싸이월드 공감
글자크게
글자작게
기사프린트
기사메일
기사 구매
부부싸움에 아파트 주차장이 쑥대밭이 됐다.

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부부싸움 테러 민폐주지 맙시다'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올라왔다. 동영상에는 아파트 5층 높이에서 내던진 집기들이 아파트 1층 주차장으로 떨어지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한 여성이 소리를 지르는 것으로 보아 부부가 다투며 집안에 있는 물건을 창밖으로 던진 것으로 보인다.

주차장 바닥은 떨어진 집기들로 인해 아수라장이 됐다. 주차 차량들도 상당한 피해를 입은 것으로 보인다. 외제차가 심하게 손상돼 있는 게 눈에 띈다. 영상을 촬영한 네티즌은 "부부싸움을 하려면 곱게 하지"라며 한마디하고 동영상을 마무리했다.

해당 동영상에는 100여 개의 댓글이 달려 있다. 대부분이 부부의 행각을 비난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지나가다 누가 맞으면 어쩌려고 저러지" "외제 차 따위는 관심 없을 정도로 큰 부부싸움인가" "밑에 지나갔으면 어쩔 뻔 했나 무시무시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들 부부를 비난하고 있다.

영상 속 흰색 차량의 주인이라고 밝힌 네티즌은 "형사가 증명할 자료를 가져오라고 했는데 (덕분에) 정말 감사하다"며 "(부부싸움을 벌인) 아줌마가 경찰서 가서도 미안하단 말도 안 했다"고 밝혔다.


▶해당 동영상 보기 [과격한 부부싸움에 주차장 “쑥대밭”] http://youtu.be/kvKjfsLigZI



뉴스홈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