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국내최초 레스토랑 전문 예약&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엔조이’가 조선시대 왕궁을 모티브로 한 530평의 초대형 푸드매장 ‘푸드캐피탈 왕궁’의 모바일 상품권에 대해서 소개한다.

최근, 인기가 상승함에 따라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방문객들의 편의와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푸드테마파크 ‘왕궁’이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했다.

CJ몰, 신세계몰, 롯데닷컴 등 국내 유명 온라인쇼핑몰 등 총 14 곳에서 발행되는 ‘왕궁’ 모바일 상품권은 사이트에서 상품 구매 시,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하며 휴대폰 문자메세지로 모바일 쿠폰이 전송되어 고객들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상품권은 ‘푸드캐피탈 왕궁’ 매장에서 현장 계산 시, 문자 또는 프린트쿠폰을 제시하면 이용할 수 있다.

가격대는 5천원권부터 1만원권, 3만원권 그리고 5만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되어 있고, 상품권 판매는 CJ몰, 신세계몰, 롯데아이몰, 롯데닷컴, 현대몰, 아시아나항공몰, 옥션, 11번가 및 레스토랑엔조이 등의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제푸드 마케팅실 관계자는 “최근들어 ‘왕궁’을 찾는 고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 기존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동시에 더 많은 고객들에게 ‘왕궁’을 소개하기 위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모바일 상품권으로 왕궁에 입점한 훌륭한 매장과 맛있는 메뉴들을 보다 편리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잠실의 랜드마크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는 프리미엄 푸드테마파크 ‘푸드캐피탈 왕궁’은 조선시대 왕궁을 모티브로 한 국내 최대 규모인 530평의 초대형 푸드매장이다. 국내 명인들의 식재료를 사용한 한식을 비롯해 일식, 중식, 태국식, 이탈리안식 및 분식과 디저트까지 국내외 100여종의 메뉴를 총망라하고 있어 온 가족의 입맛을 사로잡기 안성맞춤이다.

레스토랑엔조이에서 판매하고 있는 푸드캐피탈 왕궁의 모바일 금액권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6/03/03 18:27:31 수정시간 : 2016/03/03 18:27:31
AD
AD

오늘의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