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레스토랑 전문 예약&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엔조이’ (www.restaurantnjoy.com)는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하여 설날에 이용할 만한 레스토랑 및 추천상품을 소개하는 기획전을 준비했다.

설날 추천상품 기획전 안에는 기존의 모바일쿠폰을 상품권 형태로 제작하여 배송 받아 볼 수 있도록 한 배송식사권이 준비되어 있어 설날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눈길을 끈다. 기획전에서는 ‘설 선물 세트 상품에 대한 제안을 테마로 나누어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BEST, 가격대별 추천, 배송식사권 의 테마로 상품들을 소개하였으며,

브랜드BEST 테마에서는 로컬푸드와 아라미니트 개념을 앞세운 <제주신라호텔>의 ‘더 파크뷰’, 다양한 메뉴와 특색 있는 디저트로 풍성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더 리버사이드호텔>의 ‘더 가든 키친’ 등 그 동안 레스토랑엔조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레스토랑을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대별 추천 테마에서는 15층에 위치하여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뉴국제호텔>의 ‘두메라’, 특급 조리장이 선보이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베스트웨스턴 인천로얄호텔>의 ‘티파니’ 등 레스토랑을 가격대별로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배송식사권 테마에는 <그랜드앰배서더서울>의 ‘더킹스’, <롯데호텔월드>의 ‘라세느’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패밀리아’등 의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모바일쿠폰을 식사권의 형태로 제작해 주는 배송식사권 서비스를 통하여 그 동안 모바일쿠폰이라 선물하기 어려웠던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해 주고 있다.

설날기획전에서는 위와 같은 테마로 약 40여개의 레스토랑 추천 상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레스토랑엔조이는 이와 같은 설날기획전 이외에도 반지마을&투링바이와 함께하는 이벤트도 진행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www.restaurantnjoy.com)와 모바일 웹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할인 문의: 1600-3662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