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 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는 제주에 위치한 제주신라호텔에서 진행하는 새해 금난새 뮤직아일 갈라디너 1인권을 최대 15%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콘서트 입장권과 식사권이 포함되어 있는 단독 기획 상품이다.

‘뮤직 아일 갈라 디너’는 지휘자 금난새가 이끄는 음악 축제 ‘2016 제주 뮤직 아일 페스티벌’에서 공연하는 연주자들과 한 테이블에 앉아 담소를 나누며 갈라 디너를 즐길 수 있는 자리이며, 독일, 미국, 그리스, 슬로바키아 등 각국의 대표 연주자들을 만나볼 수 있다.

식사 후에는 자리를 옮겨 연회장 ‘한라홀’에서 ‘뮤직아일’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이 끝난 후, 로맨틱한 제주의 밤을 즐길 수 있는 와인 파티(2인 1회)도 이용이 가능하다.

레스토랑엔조이는 2016년 새해부터 최대 15%할인 된 특가 상품으로 제주신라호텔 새해 금난새 뮤직아일 갈라디너 1인권 판매를 시작 하여 현재 인기리에 판매 중이며, 이용 날짜는 1월 22일(금), 1월 26일(화), 1월 27일(수)이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www.restaurantnjoy.com)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문의 1600-3662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