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도자료 > 경제·금융
  • [BIZ브리핑] 레스토랑엔조이, 2016 새해맞이 신년추천상품 기획전 실시
  • 기자
    승인시간승인 2015.12.30 17:38
국내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 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는 2016년 새해를 맞이하여 신년추천상품 기획전을 오픈했다.

해당 기획전은 기존에 레스토랑엔조이에서 판매 되었던 ‘켄싱턴 제주호텔’, ‘켄싱턴 호텔여의도’, ‘청출어람’, ‘더 리버사이드 호텔’,’제주신라호텔’ 뿐만 아니라 새롭게 론칭한 다양한 상품들도 준비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레스토랑엔조이는 2016년 새해소망으로 건강,사랑,여행,다이어트의 테마 별로 상품들을 소개를 했다. 특히 사랑을 테마로 한 상품으로는 <켄싱턴 제주 호텔>의 ‘하늘오름’은 제주의 푸른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루프탑에 위치한 유러피안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과,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피스트’ 에서는 오픈 키친을 통한 요리사의 모습과 함께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최대 21%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건강을 테마로 한 중식당 인기상품<더 리버사이드 호텔>의 중국 현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중국 요리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중식당 ‘따뚱’과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중국 고대 문화를 현대에 맞게 재현한 중식당 ‘천산’역시 최대 1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켄싱턴 호텔 여의도>의 세계 경제의 중심지인 뉴욕에서 느낄 수 있는 품격 있는 고객을 위한 정통 뉴욕식 스테이크 하우스 ‘뉴욕뉴욕’을 최대 1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롯데호텔부산>의 무궁화의 아름다움과 기품이 그대로 살아나고 백양산의 전경과 어우러진 기품 있는 한식을 준비하는 ‘무궁화’와 <제주신라호텔>의 제주도의 청정해 에서 잡아 올린 싱싱한 해산물로 요리한 정통 일식요리가 제공되는 ‘히노데’의 상품은 최대 15%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새해목표 다이어트를 테마로 한 <포레힐 호텔>의 영혼의 안식마저 느낄 수 있는 참된 휴식 공간 ‘스파 드 헤리츠’의 마사지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레스토랑엔조이는 이와 같은 신년추천상품 이외에도 연말 혹은 연초에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배송식사권, 외식상품권 등을 준비 되어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www.restaurantnjoy.com)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할인문의 1600-3662

기자소개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5/12/30 17:38:09 수정시간 : 2015/12/30 17:56:49
AD

오늘의 핫 이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