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 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 (www.restaurantnjoy.com) 가 최대 15% 할인 된 뷔페 식사권을 판매하고 있는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반짝거리는 특별한 추억을 보낼 수 있는 방법으로 ‘크리스마스 패키지 3종’을 제안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은 12월 1일부터 23일까지 크리스마스를 맞아 반짝거리는 특별한 추억을 위해 ‘크리스마스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매해 연말 사람들 속, 뻔한 곳으로의 일탈은 더이상 일탈이 아니다. 올해만큼은 특1급 호텔에서 여유롭고 품격있게 보내자. 사실상, 크리스마스 당일보다 크리스마스 이브가 더 설레는 날이 아니던가. 설레는 날엔 와인은 그야말로 뗄레야 뗄 수 없는 한 쌍이다. 마치 프랑스 거리를 연상케 하는 지네스떼 와인과 노보텔 수원으로의 일탈은 어떨까. 프랑스 남부의 랑그독 지역에서 선별해 만든 고품격 버라이어탈 와인이다. 포도나무 재배에 아주 유리한 지중해성 기후로 인해 복합적인 맛과 향을 지닌 지네스떼 와인에 매료되어 보자.

“Joyful Christmas” 패키지는 슈페리어에서의 안락한 투숙을 하며, 로맨틱한 지네스떼 와인을즐길 수 있는 심플 패키지이다. 이 패키지는 16만50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조식 뷔페 2인까지 포함된 “Cheerful Christmas” 패키지의 가격은 20만원이다. (V.A.T 별도). “Delightful Christmas” 패키지는 슈페리어 1박, 지네스떼 와인세트, 그리고 스페셜 디너 2인이 제공된다. 크리스마스 이브 특선 메뉴는 한 테이블당 하프 랍스터와 안심스테이크, 그리고 레드와인 1인 1잔이 제공되며, 일반 디너 뷔페 또한 이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28만5000원이다. (V.A.T 별도).

상기 패키지에 포함된 지네스떼 와인세트는 까베르네 쏘비뇽 (Cabernet Sauvignon) 1병과 보르도 화이트 (Bordeaux Blanc) 1병이다.

노보텔 수원 내 모든 곳에서는 무료로 WiFi 사용이 가능하며,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성인 투숙객에게는 연말 스트레스와 피로를 말끔히 풀어줄 사우나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레스토랑엔조이는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의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의 런치 1인 뷔페권을 최대 15%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 엔조이 홈페이지 (http://www.restaurantnjoy.com)와 모바일 웹 및 스마트폰 어플 에서 확인 가능하다.

객실 문의 및 예약: 031.547.6600 / 할인 문의: 1600-3662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