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설악산 권금성을 마주한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설악 켄싱턴 스타호텔에서 오는 11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 동안 셰프가 정성스레 준비하는 6가지 코스 디너정찬과 함께 박현빈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경쾌한 목소리와 뛰어난 무대매너로 사랑 받는 트로트계 황태자 박현빈의 콘서트는 셰프가 준비한 6가지 코스 디너정찬 2인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브리티시 모던과 클래식 콘셉트가 돋보이는 설악 전망의 객실 1박과 레스토랑 ‘더퀸’의 2인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 33만 9,0000원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레스토랑 ‘더퀸’은 엘리자베스 여왕의 즉위 50주년을 기념하여 만든 골든 주빌리와 다이애나비 사진 등 왕실의 진귀한 기념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영국 왕실을 테마로 한 품격 있는 레스토랑이다. ‘더 퀸’에서만 맛볼 수 있는 브리티시 조찬과 브런치 메뉴, 엄선한 재료로 셰프가 정성스레 준비하는 최고급 육질의 스테이크가 유명하다.

그 밖에도 해당 패키지를 듀크트윈 또는 크라운 패밀리 객실로 이용 시, 음주류 및 스넥류를 포함한 미니바 10종이 무료로 제공되며, 가격 거품을 뺀 스마트한 아웃도어 <루켄> 10% 할인권 1매를 증정한다.

또한, 해당 패키지를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로 직접 예약할 경우에는 설악산 국립공원 2인 입장권을 제공하며, 2박 이용 시에는 척산온천 2인 입장권을 제공한다.

한편, 레스토랑엔조이는 박현빈 디너 콘서트 1인권을 1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그밖에 주중, 주말 디너에 이용 가능한 ‘여왕의 만찬 1인 코스’ 식사권도 1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http://www.restaurantnjoy.com)와 모바일 웹 및 스마트폰 어플 에서 확인 가능하다.

예약문의 033-635-4001
할인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