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올인클루시브 쁘띠웨딩’ 패키지

지난 9월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호텔로 리브랜딩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이를 기념해 올해 12월 31일까지 소규모 가족연 패키지인 올인클루시브 쁘띠웨딩(All-inclusive Petit Wedding)을 선보인다. 예약하는 고객에게 웨딩 당일 슈페리어 룸 1박 숙박과 프레쉬 365 다이닝(Fresh 365 Dining) 뷔페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가족과 주변의 친한 친지만을 초대하여 소규모로 진행하는 형태의 웨딩은 이미 하나의 트랜드로 자리잡혀 있다. 이에 부응하여 소규모 가족연을 주 타켓으로 한 패키지인 올인클루시브 쁘띠웨딩패키지는 웨딩의 규모는 줄이고 서비스의 질은 높여 패키지 하나에 웨딩에 필요한 기본적인 구성이 모두 포함하여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소홀함 없는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연회장 무료대관 및 스페셜 웨딩 코스요리, 기본 생화 꽃장식, 부케 및 코사지 4개가 포함되어있다. 소규모로 진행하는 웨딩의 특성에 맞게 최소 이용 인원은 25명부터 이며 최대 35명까지 가능하다. 요금은 1인당 6만 5,000원이다. (부가세 포함) 웨딩 진행 가능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중에서 원하는 시간대로 총 3시간을 이용할 수 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마케팅 담당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품격있는 소규모 웨딩 패키지를 이비스 앰배서더에서 선두적으로 이끌어 나가고 있다.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도 패키지 하나로 웨딩에 기본적으로 필요한 구성이 모두 포함되어 경제적인 연회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또 “특히 웨딩 이외에도 리마인드 웨딩이나 재혼식 문의도 계속 늘어나는 추세로 이 같은 소규모 웨딩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업스케일 이코노미 브랜드로 객실과 함께 조식, 인터넷이 모두 포함된 올 인클루시브(All-inclusive)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이비스 특유의 합리성에 스타일리시함과 유니크한 인테리어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 문의 및 예약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02-3011-8120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