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L호텔은 추석 연휴를 맞아 대한항공 SKYPASS 마일리지로 공제하여 호텔을 이용하는 '마일로호텔로' 상품에 실용적인 제주여행객을 위한 신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마일로호텔로' 신규 패키지 상품은 ‘한가위 보름달패키지’와 '혼자옵서예 싱글패키지’로 오는 9월 21일부터 30일까지 대한항공 SKYPASS회원을 대상으로 판매된다.

한가위 보름달패키지는 스탠다드 룸 1일 숙박권, 조식뷔페 2인 이용권과 더불어 특전사항으로 '웰컴 추석메뉴'을 선보인다. 웰컴 추석메뉴로는 제주KAL호텔의 경우 홍시주스와 대보름빵이, 서귀포KAL호텔은 밤라떼와 한가위 견과류 케이크가 제공된다. 보름달 패키지는 주중 16,400마일, 주말 24,400마일의 마일리지 공제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KAL호텔은 명절 황금연휴 기간동안 여행을 떠나는 나홀로 여행족들을 위한 1인 맞춤 상품으로 혼자옵서예 싱글패키지를 출시했다.

싱글패키지는 스탠다드룸 1일 숙박권과 조식뷔페 1인 이용권 또는 싱글팩(미니 치맥세트, 피트니스&사우나 이용권, 테이크아웃 커피)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주중 14,200마일, 주말 22,200마일 공제로 이용이 가능하다. 혼자서도 알차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된 싱글패키지는 1인 호텔 패키지 상품에 대한 나홀로 여행객들의 갈증을 해소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KAL호텔 관계자는 “제주는 가을이 되면 은빛 억새 물결로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한다. 사랑하는 사람과 동반해도 좋지만 혼자라 해도 풍성한 감동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KAL호텔의 이번 패키지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가을제주 여행객들에게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덧붙였다.

KAL호텔 마일로호텔로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02-310-6677) 또는 홈페이지(www.kalhotel.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