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2월 개관한 특1급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1층에 위치한 더 스퀘어 뷔페 레스토랑에서 8월 한 달간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스퀘어 레스토랑은 수원 지역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동, 서양 메뉴들을 선 보이고 있는데, 그 대표 메뉴인 양갈비는 칼로리와 지방이 적고 콜레스테롤이 낮아 남녀노소 모두에게 여름철 보양식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긴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한 여름을 맞아 더 스퀘어 (The Square) 뷔페 레스토랑은8월 내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무더운 날씨에 지친 이들에게 활기를 불어 넣어 줄 ‘한 주의 시작’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점심뷔페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여성 고객 4인 이상 주중 점심뷔페를 이용하면 인발란스 피트니스 & 사우나 1일 이용권을 제공하는 ‘여자들끼리만’ 프로모션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 프로모션은 8월까지 진행되니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말자. 무더운 열기를 피해, 선선한 바람이 부는 저녁 뷔페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파티타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주중 저녁 뷔페 이용시, 분위기를 무르익게 할 와인 1잔 또는 가슴속까지 시원한 생맥주 1잔 중 택하여 즐길 수 있다. 5인 이상 이용시에는, 1인 50,000원이라는 매력적인 가격에 와인 2잔 또는 생맥주 2잔을 제공한다.

7월 중순에 합류한 인디안 쉐프 ‘라나’의 인도 음식 또한, 바로 맛볼 수 있다. 화덕에서 갓 구워낸 오리지날 난, 갈릭 난, 버터 난을 맛 본다면 더 스퀘어 뷔페의 매력에 매료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치킨 무르그 마카니, 띠까 마살라, 피쉬/씨푸드 커리, 파니르, 탕그리 케밥, 탄두리 등의 인도 정통 메뉴는 내국인과 외국인의 입 맛을 한 번에 사로잡아, 수원지역 내 최고의 뷔페 레스토랑으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가족 단위 고객이 투숙시 16세 미만 어린이 2인까지 무료로 조식이 제공되며, 조식 외 레스토랑 이용시에도 7세 미만 (한국나이) 어린이는 식음료 무료, 7세~13세는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가족들의 편의를 위해 비디오 게임과 어린이 놀이 시설이 구비된 키즈코너 (Kid’s Corner)가 준비 되어 있다.

한편,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더스퀘어의 뷔페를 15%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http://www.restaurantnjoy.com)와 모바일 웹 및 스마트폰 어플 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용시간
-평일 조식 오전 6:30-9:30
-주말 오전 6:30-10:00
-주말 점심 오후 12:00~2:30
-주말 저녁 오후 6:00~10:00
예약문의 031.547.6688
할인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