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프트 서울 강남(Aloft Seoul Gangnam, www.aloftseoulgangnam.com)의 누크 레스토랑(NOOK restaurant)에서 여름철을 맞아 더위에 지친 몸에 활력을 줄 수 있는 메뉴들을 다양하게 추가하며 뷔페 메뉴를 전면 업그레이드 했다.

셰프가 직접 그릴에서 구워주는 ‘라이브 B.B.Q 스테이션(Live B.B.Q Station)’이 추가되어 LA갈비, 데리야끼 치킨, 고추장 삼겹살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들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으며, 담백한 치즈와 토마토소스가 어우러져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는 라자냐를 비롯해 칠리새우, 스시, 냉모밀 그리고 샐러드 코너의 훈제연어 샐러드, 카프레제 등은 특히 여성들에게 큰 반응을 얻고 있다.

누크 뷔페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층 강화된 핫 디쉬(Hot Dish) 포함, 신선한 계절과일과 달콤한 케이크, 쿠키 등 쁘띠 디저트까지 오감을 사로잡는 40여 가지의 알찬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매일 점심 12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성인 33,000원, 소인(만 6세~만 12세) 16,500원이다. (가격은 모두 VAT 포함)

또한 알로프트 서울 강남은 합리적인 가격의 호텔 돌잔치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돌잔치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알로프트 서울 강남의 누크레스토랑 무제한 라이브 BBQ 뷔페를 1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http://www.restaurantnjoy.com)와 모바일 웹 및 스마트폰 어플 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용시간 : 점심 (오후 12시 ~ 오후 2시 30분)
예약문의 : 02-510-9730
할인문의 :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