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 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 (www.restaurantnjoy.com) 는 패밀리사 ‘호텔엔조이’와 ‘패스엔조이’와 함께 네이버 공식밴드 <놀.먹.자>를 오픈함에 따라, 지난 16일부터 1주일간 레스토랑엔조이의 인기상품 중에 하나인 롯데호텔서울 ‘라세느’의 추가 5% 할인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엔조이 패밀리사의 네이버 공식밴드 <놀.먹.자>는 패스엔조이의 국내외 테마공원, 워터파크 등 100여 곳과 레스토랑엔조이의 5성급 호텔 레스토랑 80여 곳, 그리고 호텔엔조이의 전세계 21만개 호텔의 정보를 ‘놀고, 먹고, 자고’라는 컨셉으로 한곳에서 제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시작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공간이다.

<놀.먹.자>밴드 멤버가 되면 멤버에게만 주어지는 특별한 혜택이 있다. 현재 진행중인 롯데호텔서울 라세느의 추가 5% 할인과 같은 초특가 상품 판매를 매주 진행한다. 또한, 호텔엔조이에서 진행하던 무료체크인이 <놀.먹.자>밴드를 통해 호텔뿐만아니라 레스토랑, 테마파크 등의 무료체험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매달 진행 될 예정이다.

더불어 패스엔조이의 놀거리, 레스토랑엔조이의 먹거리, 호텔엔조이의 잘거리에 대한 정보를 한곳에서 볼 수 있으며, 엔조이패밀리사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할인쿠폰도 제공 할 예정이다.

현재 진행중인 롯데호텔서울 라세느의 특가상품은 오직 네이버 밴드 <놀.먹.자>의 멤버에게만 제공하는 혜택으로 네이버밴드 APP에서 ‘놀.먹.자’를 검색하여 멤버가 되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