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 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 (www.restaurantnjoy.com) 는 여름 휴가 시즌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레스토랑엔조이의 캠핑&BBQ 상품을 최대 3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먼저 도심에서 즐기는 BBQ로 여름휴가 시즌에 굳이 멀리 떠나지 않아도 캠핑 기분을 낼 수 있는 서울 지역 다양한 레스토랑을 소개한다.

서울시 잠원동에 위치한 더 팔래스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스톤플레이트에서 미국 육류수출협회와 함께하는 야외 BBQ이용권을 15%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모모카페의 토요일 타임스퀘어 어반 바비큐 1인권은 생맥주 무제한 혜택과 함께 10%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그 밖에도 서울시 서대문구 그랜드 힐튼 호텔 뷔페 레스토랑의 BBQ프로모션 뷔페와,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잇는 강남구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M Cafe의 테라스 BBQ 이용권, 그리고 도봉구에 위치한 메이다이닝의 샐러드바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바비큐를 최대 14% 할인 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제주지역에서 즐기는 다양한 캠핑&BBQ도 소개하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의 글램핑빌리지와 캠핑빌리지에서 런치와 디너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단독상품으로 최대 14%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롯데호텔제주의 캠핑존오션과 캠핑존가든의 디너세트를 최대 15%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스위트호텔 제주 가든하우스와 해비치호텔앤드 리조트의 이디, 루스톤 빌라앤호텔의 비블의 다양한 BBQ 상품을 최대 3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http://www.restaurantnjoy.com)와 모바일 웹 및 스마트폰 어플 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