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 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 (www.restaurantnjoy.com) 는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해운대그랜드호텔의 로비라운지 라운드와 중식레스토랑 만리성의 식사권과 롯데월드몰 5층에 위치한 하드록카페 서울의 다양한 식사권을 최대 10% 할인으로 판매한다.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위치한 해운대그랜드호텔의 로비라운지 <라운드>는 이탈리안 아티젠 파네테리아 공간과 야외테라스에서 베이커리부터 브런치, tea&bar 등 차별화된 All-day Dining을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엔조이는 라운드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크무슈와 샌드위치, 미니햄버거, 과일타르트, 쇼콜라, 스콘, 머핀 등 다양한 메뉴의 에프터눈티 세트와 소 안심과 등심 사이에 T자형의 뼈 부분의 부위로 1kg정도의 크기로 요리되는 티본 스테이크 세트를 1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구매하여 3~4월에 이용한 고객에게는 최대 3인까지 하우스와인이 1잔씩 제공된다.

해운대그랜드호텔의 <만리성>은 중국 요리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품격 있는 중식레스토랑으로 해삼, 전복, 송이의 고급스러운 맛과 향을 느끼고 기운을 받을 수 있는 코스부터 중국요리의 정점인 불도장과 랍스터의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코스까지 다채로운 요리와 귀한 술이 함께하는 공간이다.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만리성의 다양한 코스를 10% 할인 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3월~4월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인당 하우스와인 1잔씩 제공하는 특전이 진행 중이다.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라이브 뮤직과 함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하드록카페 서울>은 아메리칸 스타일의 캐주얼다이닝에 라이브 공연을 가미한 로큰롤 커셉 록카페이다. 탁 트인 서울, 석촌호수의 특별한 전경과 함께 하우스 밴드의 라이브 뮤직뿐만 아니라 국내 및 해외 유명가수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레전더리 버거에서부터 한국 요리에 영감을 받아 창조된 놀라운 메뉴까지 함께 맛볼 수 있다. 레스토랑엔조이에서는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레전더리 버거, 립아이 세트, 하드록 바비큐 콤보세트 등 하드록카페 서울의 다양한 2인~4인의 세트 메뉴를 최대 1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www.restaurantnjoy.com )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