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 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 (www.restaurantnjoy.com) 는 설 연휴에 이용 가능한 다양한 설 특별 레스토랑의 식사권을 최대 29%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제주신라호텔의 신선한 제주 해산물과 식재료를 이용한 자연쥬의 요리가 있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는 설 특선 레스토랑을 준비하여 설 연휴기간 동안 해당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G.H. MUMM 삼페인 1인 1잔 제공 및 Welcome Dish로 전복과 랍스터테일을 제공한다. 레스토랑엔조이는 더 파크뷰의 디너 뷔페권과 더불어 와이너리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상품 등 총 5개의 상품을 최대 29%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150여가지 다양한 메뉴의 인터내셔널 퀴진 더킹스는 설 연휴 기간인 2월 18일부터 22일까지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뷔페권을 20% 할인 특가로 판매한다. 특급호텔 최초의 올 라이브 뷔페로 35년의 긴 역사 속의 정통성과 손 맛은 살리고, 최고의 시설과 고품격 서비스로 진정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냉장 상태의 식자재나 살아있는 해산물을 이용해 즉석에서 요리하여 품격있는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의 도심속에 전망이 좋은 뷔페 레스토랑 라따블 역시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2월 16일부터 2월 22일까지 이용 가능한 15% 할인의 설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구매 시 더블포인트 적립의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www.restaurantnjoy.com )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