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 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 (www.restaurantnjoy.com) 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레스토랑엔조이의 특별 레스토랑과 함께 완벽한 하루를 위한 추천 데이트 스팟을 소개하는 기획전을 오픈 했다.

해당 기획전은 ‘강남편’부터 ‘명동편’, ‘종로편’으로 나뉘어 해당 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특별 레스토랑과 데이트 스팟을 소개한다.

먼저 강남편에서는 더팔래스호텔 스톤플레이트의 밸런타인 특선 뷔페를 소개한다. 해당 레스토랑에서는 2월 13일, 14일 단 2일간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특선 뷔페를 운영하여 셰프 스페셜 발렌타인 딜라이트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연인 입장 시 여성에게 장미꽃 한 송이를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15%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신사동에 위치한 파머스키친에서의 로맨틱 디너와 JW메리어트 호텔 델리숍에서의 특별한 케이크를 소개하고 있다.

명동편에서는 명동에서의 쇼핑과 함께 즐길 수 세종호텔의 비어플라자를 소개한다. 즐거운 쇼핑 후에 연인과 함께 즐기는 맥주와 와인. 비어플라자는 스페셜 뷔페 안주와 함께 크림맥주와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1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주중에만 운영하고 있으니, 가능하면 밸런타인데이 하루 전 날인, 금요일 저녁 데이트에 방문해 보자.

마지막 종로편에서는 레스토랑과 함께 스파를 이용할 수 있도록 데이트 코스를 추천한다. 라마다 서울 종로 엔뷰스파에서 아쿠아 월풀스파를 포함한 로맨틱한 커플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최대 4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마키노차야 종로점에서의 만족스러운 식사를 제안한다. 건강과 웰빙을 중시한 씨푸드 뷔페인 마키노차야는 레스토랑엔조이의 인기상품으로 최대 1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도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특별 뷔페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더킹스는 밸런타인데이 디저트로 커플 당 1개의 초콜릿박스와 스파클링 와인과 에이드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레스토랑엔조이는 해당 상품을 2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www.restaurantnjoy.com )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