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 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 (www.restaurantnjoy.com) 는 투포인트 키친 앤드 그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등 다양한 신규 상품을 최대 30% 할인 된 가격으로 상품 오픈하여 판매 중이다.

코엑스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 레스토랑엔조이에서 10% 할인 된 단독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선하고 다양한 세계의 진미를 다양한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으로 라이브 키친에서는 취향에 맞는 요리를 셰프가 즉석에서 선보인다.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투포인트 키친 앤드 그릴은 청계산 끝자락에서 느끼는 자연의 청량함과 아늑한 인테리어, 그리고 텃밭에서 직접 재배한 무농약 채소들을 비롯한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다. 이탈리아산 밀가루를 사용하고 나폴리지역 화산암으로 만든 전통화덕을 이용한 정통 나폴리식 피자를 맛볼 수 있는 투포인트 키친 앤드 그릴의 글램핑 이용권 및 다양한 커플 세트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레스토랑엔조이는 최대 30% 할인 된 가격의 단독 판매한다.

더팔래스호텔의 스톤플레이트에서 진행하는 라바짜 이탈리안 커피클래스는 본 조르노 이탈리아 페스티벌을 기념하여 선보이는 커피클래스로 월드슈퍼 바리스타 챔피언십 우승자인 바리스타 챔피언이 들려주는 커피 전문 강의를 비롯하여 라바짜의 에스프레소 유니크 프로젝트가 선보이는 분자학을 이용한 커피 아트 쇼케이스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커피클래스 후 스톤플레이트의 이탈리아 뷔페를 즐길 수 있다. 해당 커피클래스는 2월 25일 진행되며 레스토랑엔조이에서 20매 한정판매로 판매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www.restaurantnjoy.com )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