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 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 (www.restaurantnjoy.com) 는 2015년 설 연휴를 앞두고 ‘센스 있는 설 선물로 사랑 받는 법!’이라는 타이틀로 설 선물 기획전을 오픈 하였다.

해당 기획전은 설에만 사용 가능한 설 특별상품부터 가족과 함께 외식하기 좋은 설 추천상품, 설 선물로 좋은 배송식사권과 외식상품권을 최대 29% 할인 된 가격으로 소개하고 있다.

이번 설 연휴는 주말과 함께 총 5일간 쉴 수 있는 황금연휴이다. 가족과 함께 제주여행을 계획해 보는 건 어떨까? 레스토랑엔조이는 제주신라호텔 신선한 제주 해산물과 식재료를 이용한 자연주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의 설 특별 패키지 상품을 최대 29%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해당 상품 이용 시 전복과 랍스터 테일을 제공한다.

그 밖에도 레스토랑엔조이는 가족과 함께 모여 즐거운 외식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더킹스, 롯데호텔월드 라세느, 리버사이드호텔 가든키친, 더 클래식 500 라구뜨, 세빛섬 채빛퀴진 등 다양한 뷔페 레스토랑의 BEST 상품을 판매한다.

더불어 설 선물로 좋은 배송식사권과 외식상품권도 판매한다. 배송식사권은 오직 레스토랑엔조이만의 혜택으로 기존에 레스토랑엔조이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JW메리어트호텔 더 카페, 더클래식 500 라구뜨, 엠블호텔 킨텍스 쿠치나M, 베스트웨스턴 구로호텔 라스텔라 르네상스호텔 카페엘리제 등 다양한 할인 E-쿠폰을 실물 식사권으로 제작하여 발송한다. 또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불고기브라더스, 온더보더와 같이 패밀리레스토랑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외식상품권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www.restaurantnjoy.com )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