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 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 (www.restaurantnjoy.com) 는 제주에 위치한 핀크스 비오토피아 레스토랑부터 세종호텔 비어플라자, 쏠비치 호텔 앤 리조트 엘꼬시네로, 엘비노 등 다양한 신규상품을 20% 할인 된 가격으로 오픈 하였다.

핀크스 비오토피아는 세계적인 건축가이면서 제일교포 인국인 이타미 준의 작품인 4개의 미술관과 포도호텔이 위치하고 있는 제주도의 자연과 인간의 공존이라는 테마 아래 조성된 생태 휴양형 주택 단지이다. 이곳에 위치한 비오토피아 레스토랑에서는 이태리 전통방식으로 화덕에서 막 구워낸 담백한 피자를 맛볼 수 있으며, 계절별 다양한 특선메뉴가 미식가들의 구미를 자극한다. 바로 눈 앞의 계곡에서 흐르는 물소리를 들으며, 테라스에서도 음식을 즐길 수 있어 인간과 자연이 하나됨을 느낄 수 있다. 레스토랑엔조이에서는 최대 10% 할인 된 가격의 다양한 세트메뉴의 런치, 디너 식사권을 판매하고 있으며 레스토랑 이용 시 생태공원과 水미술관, 風미술관, 石미술관, 두손(地中)미술관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 로비라운지 바당에서 즐기는 셰프들이 선보이는 정통 영국 스타일의 디저트와 고급홍차가 곁들여진 ‘애프터눈 티 세트’와 신라베어와 함께 마카롱, 다쿠아즈, 수제쿠키를 즐길 수 있는 햄퍼세트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최대 2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햄퍼세트는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선물할 경우 배송도 가능하다.

명동에 위치한 세종호텔에서 크림생맥주와 와인을 스페셜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비어플라자는 복잡한 명동 한복판에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호텔의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20대부터 30대 젊은 여성 및 주변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크림생맥주와 와인을 스페셜 안주 뷔페의 닭꼬치구이, 후라이드 윙, 소시지구이, 훈제오리구이와 핑거푸드, 모듬치즈,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1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강원도 양양군에 위치한 쏠비치 호텔 앤 리조트의 뷔페 레스토랑 엘꼬시네로는 스페인어로 주방장이란 뜻의 요리사의 자부심이 담겨있는 레스토랑이다. 즉석요리 코너와 동해안의 싱싱한 회, 초밥, 해산물 요리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최대 2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엘비노의 상품도 판매한다. 엘비노 세미 파스타 초이스 뷔페는 세가지 종류의 파스타 초이스 또는 갈릭 피자를 선택 할 수 있으며 지역 식재료를 이용한 음식 및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저트 코너도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www.restaurantnjoy.com )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