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아라뱃길불꽃 디너크루즈’와 ‘하이원 리조트 멀티미디어 불꽃 페스티벌’로 만드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올해도 어김 없이 찾아오는 크리스마스에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그리고 친구와 함께 추억에 남을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하느라 고민이라면, 불꽃을 테마로 하는 불꽃이벤트는 어떨까? 송년회는 친구, 직장 동료들간의 행사라고 한다면 크리스마스는 가족과 연인간에 송년회를 겸한 연중의 중요한 행사라 할 수 있다. 그렇기에 신경이 많이 쓰이는 것이 사실.

식상한 영화+식사의 패턴에서 과감하게 벗어나 크리스마스의 밤을 아름답고 화려하게 수놓을 불꽃(Firework)이벤트로 2014년의 대미를 장식할 수 있는 특별한 상품을 국내외 관광지 입장권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패스엔조이(www.passnjoy.com/문의 1644-1936)에서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울 및 수도권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기획한다면 강력 추천하는 첫번째 불꽃이벤트는 김포아라뱃길을 출발하여 아라뱃길 수향8경과 정서진을 둘러볼 수 있으며 마술쇼, 변검 공연 등의 공연과 연인, 가족과 사랑의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는 ‘러브 액츄얼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뿐 아니라 지중해식 뷔페로 이어지는 다양한 코스는 물론, 선상위에서 음악과 함게 펼쳐지는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24일과 12월25일 당일에 각각 오후5시, 7시 2회차 출항하며 가격은 디너포함 대인 112,500원 소인 85,500원이며 사전예약을 반드시 해야한다.

두번째 불꽃이벤트는 스키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하이원리조트 멀티미디어 불꽃페스티벌’이 바로 그것. 12월25일, 12월31일 치루어지는 강원도 유명 행사로 매년 하이원리조트를 방문하는 여행객에게 큰 기쁨을 주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설원과 리조트 야경에서 펼쳐지는 불꽃축제는 멀티미디어 영상과 함께 그야말로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여성, 어린이 관람객에게 만족 100%로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한편 패스엔조이에선 버스+리조트+리프트권+렌탈을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Enjoy T-PASS 프로그램을 선보여 ‘하이원리조트 멀티미디어 불꽃페스티벌’과 함께 이용 시 보다 편안하게 강원도 크리스마스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패스엔조이 홈페이지에서 참조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