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28일~11월30일 단 3일 일본 모든호텔 대박 할인찬스!
- 블랙프라이데이, 메가세일, 박싱데이 기간 호텔예약 시 포인트 3배 적립혜택!

2014년이 얼마남지 않은 지금, 소중한 사람들과의 잊지 못 할 추억을 만들기 위해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전세계 호텔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엔조이(www.hotelnjoy.com/문의1566-3655)의 이벤트에 주목하자!

지금 당장 일본으로 떠날 계획을 세우고 있거나, 다른 여행계획은 다 짰지만 아직 호텔을 예약하지 못했다면 바로 호텔엔조이에 접속하자. 일본 모든 호텔 라스트 미닛 이벤트를 오픈하여 11월 마지막 단 3일동안(11월28일~11월30일/체크인 기준) 대박 할인을 적용받아 일본 지역의 모든 호텔을 예약 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결제 금액의 8%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실제로 객실금액에서 9~10%까지 할인되는 효과로 일본 여행 경비를 절약할 수 있다.

또한 호텔엔조이는 연말 해외쇼핑 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 메가세일, 박싱데이를 위해 다양한 할인 호텔들과 함께 해당지역 호텔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 3배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미국 최대 규모의 쇼핑시즌인 블랙 프라이데이는 11월 마지막 목요일인 추수 감사절 다음날로 괌, 사이판, 하와이, 오아후, 뉴욕, LA, 라스베가스 호텔 예약 시 포인트 3배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다음날부터 전국적 연말세일을 진행하는 박싱데이는 런던, 에딘버러,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오클랜드 호텔 예약 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홍콩 전역에서 명품을 비롯하여 다양한 생활용품을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메가세일은 구룡, 홍콩섬, 마카오 호텔 예약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홍콩 호텔 중 코스모폴리탄 호텔 홍콩, 코스모 호텔 홍콩, 도르셋 몽콕 홍콩 중 한 호텔을 이용할 경우 최신 스마트 핸드폰 무료대여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 보다 풍부한 홍콩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엔조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