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 (www.restaurantnjoy.com) 는 12월 연말을 맞이하여 크리스마스와 연말 송년에 사용 가능한 특별상품을 최대 27%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먼저, 레스토랑엔조이의 단독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는 렉싱턴 호텔의 정통 뉴욕식 스테이크 하우스 ‘뉴욕뉴욕’은 12월 24일부터 27일까지 사용 가능한 다양한 크리스마스 상품을 선보인다. 전복 타르타르와 트러플 드레싱, 대게살과 새우 스테이크, 레몬 셔벳, 한우++채끝등심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1인 코스와 오직 3쌍 한정으로 판매하고 있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코스와 함께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꽃다발, 와인1병이 제공되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럭셔리 에디션 상품으로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최대 2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레스토랑엔조이에서 신규 단독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는 네스트호텔의 더 플라츠에서는 12월 24일과 31일에 사용 가능한 스페셜 디너 뷔페를 준비하였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나만의 문구가 새겨진 캘리그라피를 선물로 증정하며, 레스토랑엔조이에서는 100매 한정 상품을 27%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롯데호텔서울의 뷔페레스토랑 ‘라세느’는 12월 24일과 25일에 이용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를 준비했다. 스파클링 와인1잔과 레드와인 1잔이 제공되며, 기존 메뉴에서 샥스핀, 불도장, 전복, 한우 한짝 갈비구이 등 메뉴가 추가된다. 또한 크리스마스 이브에 이용 가능한 크리스마스 이브 디너 뷔페 3부에서는 레드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10% 할인 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패밀리아’의 크리스마스 특별런치와 디너, 그리고 헬씨 푸드 레스토랑 ‘카페 아미가’의 크리스마스 특선 와인 디너 상품 역시 10% 할인 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더 카페’는 24일, 25일, 31일에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여 특별 런치&디너를 준비하였으며,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1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으로 와인, 맥주, 탄산음료 등 음료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12월 23일부터 25일동안 진행되는 서울 팔래스호텔 ‘스톤플레이트’의 크리스마스 특선 디너는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웰컴 요리로 구운 감자, 버섯, 페퍼 소스를 곁들여 숯불에 구운 소고기 등심 스테이크가 제공되며 산타 모자 또는 크리스마스 캐릭터 머리띠를 증정한다. 더불어 로스트 터키, 슈톨렌 등 정통 크리스마스 메뉴와 요일별 카빙메뉴 및 라이브 키친의 컨디먼트, 꼬치요리, 초콜릿 위주의 연말 달콤 디저트 등 풍성한 크리스마스 뷔페가 준비되며, 레스토랑엔조이는 15%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그 밖에도 그랜드 힐튼 ‘뷔페 레스토랑’, 롯데호텔부산 ‘라세느’, 오크우드호텔 ‘바이킹뷔페’,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섬모라’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연말 상품을 최대 27%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www.restaurantnjoy.com )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