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 (www.restaurantnjoy.com) 는 지난 10월 한강반포공원에 개장 한 <세빛섬>의 고품격 수상 뷔페 레스토랑 ‘채빛퀴진’ 식사권을 10% 할인 된 가격으로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세빛섬은 가빛, 채빛, 솔빛 3개의 섬과 미디어 아트갤러리와 수상 무대공간이 있는 예빛으로 이루어진 수변 문화 공간이다. ‘채빛퀴진’은 세빛섬에 위치한 국내 유일 수상 뷔페 레스토랑으로 체빛섬의 2번째로 큰 채빛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채빛퀴진’은 한강의 수변 경관을 조망할 수 있도록 밝고 탁 트인 공간으로 조성되었으며, 총 300석 규모로 점심 140종, 저녁 160종 이상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일식, 그릴, 한식은 물론 인도, 이탈리아 등 다양한 세계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라이브 오픈 키친으로 일식, 이탈리안, 그릴 등 주용 메뉴를 즉석 조리해 제공함으로써 보는 즐거움과 더불어 기존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맛볼 수 없었던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별도로 분리된 연회 공간에서는 회식, 친목모임, 돌잔치, 고희연 등 다양한 연회 행사도 진행이 가능하여 연말 다양한 모임장소로도 제격이다.

레스토랑엔조이는 채빛퀴진의 주중디너와 주말 런치&디너에 사용 가능한 1인 뷔페권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12월 14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11일 까지 판매한다. 또한, 레스토랑엔조이 블로그에서 이번 주말까지 채빛퀴진의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www.restaurantnjoy.com )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