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 (www.restaurantnjoy.com) 는 신개념 한식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의 커플구이, 커플불고기, 꽃등심구이, bb불고기 등 신메뉴 상품을 최대 4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불고기브라더스는 고급스럽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감미로운 음악, 쾌적한 분위기 안에서 다양한 한식 요리와 다채로운 불고기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독립된 룸이 준비되어 있어 비즈니스 접대는 물론 환갑, 칠순잔치, 돌잔치 등 특별한 모임이 가능한 글로벌 한식 브랜드 이다. 서울식, 광양식과 언양식 등 지역의 특색을 갖춘 다양한 불고기와 최고급 한우등심 등 고급 구이 메뉴는 물론, 냉면, 비빔밥, 찌개 등 식사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고급 와인과 함께 다양한 전통주를 매장에 비치해 한국음식에 어울리는 주류 문화도 함께 제공된다.

레스토랑엔조이는 불고기브라더스에서 연인부터 친구,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커플구이, 모듬구이, 꽃등심구이, BB불고기 등 2~4인 세트메뉴를 최대 4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잠실롯데월드점, 인천공항점, 서울역사점을 제외한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www.restaurantnjoy.com )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