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http://www.restaurantnjoy.com)는 서울 팔래스 호텔의 고급 중식당 <서궁>의 리뉴얼 오픈 기념 가족특선 상품 '판다 스페셜 1인 코스'를 16%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 시작하였다.

섬세한 조명과 대담한 소재를 통해 중국 전통 미학의 정수를 현대적 감각으로 표현한 <서궁>은 오랜 전통을 통해 꾸준하게 명성을 쌓아온 북경, 사천 및 광동요리 등 대륙의 중후하고 화려한 맛을 한국적으로 해석하여 선보이고 있다.

서울팔래스호텔의 <서궁>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가족 특선 메뉴 '판다 스페셜' 코스요리를 판매한다. 유림기, 모둠게살과 자연버섯 볶음, 중새우와 레몬크림 소스, 중국식 LA갈비, 화생선찜 등 다양하고 풍성한 코스요리로 온 가족이 함께 기분 좋은 외식을 경험할 수 있다.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칭타오 생맥주 1잔이 포함 된 상품을 16%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가족 특선 메뉴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판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궁의 모든 요리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칭타오 생맥주 1잔 주문 시, 추가 1잔이 무료로 제공되며, 스크래치 카드 경품 이벤트를 통해 호텔 객실 숙박권부터 생맥주 제공, 판다인형 증정, 호텔 수제 케이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영업장 입장 시 포토존 인증샷을 제시하는 고객에게 판다 열쇠고리, 파우치 또는 핸드폰 거치대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 및 상품은 11월 30일까지 구매 및 사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http://www.restaurantnjoy.com)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