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http://www.restaurantnjoy.com)는 롯데호텔 제주의 총 7개 업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모바일 식사권을 최대 17%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롯데호텔 제주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라스베가스식 화산분수쇼가 있는 <볼케이노 야외뷔페>부터 고품격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 청정 제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정통 한식당 <무궁화>, 일본 관서지방의 전통 요리와 제주 청정지역의 신선한 해산물의 조화를 맛볼 수 있는 일식당 <모모야마>, 감각적이고 이색적인 바&라운지 <풍차라운지>, 트레일러에서 즐기는 특별한 식사가 있는 이색적인 캠핑의 <캠핑존 오션>과 <캠핑존 가든>까지 기존에 판매하던 <볼케이노 야외뷔페>, <캠핑존 오션>, <캠핑존 가든>과 더불어 4개 매장의 상품 판매가 시작 되었다.

고품격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는 제주 바다가 펼쳐지는 테라스에서 고품격 와인과 페닌슐라만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엔조이에서는 페닌슐라의 다양한 세트메뉴와 더불어 조식상품이 최대 17%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페닌슐라>의 전 상품을 구매 시 더블포인트 적립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무궁화>는 이국적인 정취와 함께 청정 제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정통 한식당으로 고풍스런 정자와 한국 고유의 멋을 살린 분위기, 그리고 대형 창 밖으로 이국적인 해온과 푸른 제주 바다가 펼쳐진다. 레스토랑엔조이에서는 <무궁화>의 전통 한식을 만끽할 수 있는 스페셜 런치와 디너를 최대 1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잘 가꾸어진 정원과 전통 다다미룸, 일본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모모야마>에서 일본 정통 요리와 특선 요리는 물론 중식 전문 조리장이 추천하는 중국식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다양한 코스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세계 각국의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올레 와이너리가 진행되는 <풍차라운지>에서는 스파클링와인부터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등 다양한 와인과 함께 여유로운 파티가 진행된다.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1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각 업장의 상품과 <풍차라운지>에서의 와이너리 투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 17% 할인 된 가격으로 오픈 되어 현재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http://www.restaurantnjoy.com)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