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http://www.restaurantnjoy.com)는 10월 11일 진행하는 제 2회 인천음악불꽃축제를 선상 위에서 즐길 수 있는 크루즈스토리의 '인천음악불꽃축제 디너 크루즈 1인권'을 최대 1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는 11일(토)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송도 인천아트센터 호수 인근에서 진행되는 '제 2회 인천음악불꽃축제'는 인천시민의 날 기념으로 지난해에 이어 동일하게 음악 공연과 불꽃이 어우러지는 음악불꽃 형태로 30여 분간 약 4만 발의 불꽃이 가을밤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축제는 지난해와는 달리 원거리에서도 음악을 들으며 불꽃을 감상할 수 있도록 TBN 인천교통방송과 연계해 불꽃연출 음악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레스토랑엔조이는 인천불꽃축제를 맞이하여 선상에서 불꽃축제를 2배로 즐길 수 있는 크루즈 스토리의 '인천음악불꽃축제 디너 크루즈 1인권'의 대인권부터 소인권까지 1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구명환, 구명정 등 안정장비가 최대 수용인원의 120% 비치된 현대크루즈호의 남다른 안전관리 아래 약 2시간 30분간 운항한다. 인천 연안부두 선착장을 출항하여 인천대교 및 야경 관람 후 송도 불꽃축제 행사장에 도착하여 인천음악불꽃축제를 관람하고 연안부두로 회항하면서 선상에서 한번 더 불꽃쇼가 진행된 후에 연안부두로 입항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불꽃축제뿐만 아니라 크루즈 안에서 호텔출신 특급쉐프가 선사하는 신선한 해산물과 샐러드가 가득한 지중해 스타일 뷔페 레스토랑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올해, 일 년에 단 한 번뿐인 '인천음악불꽃축제'를 선상 위에서 특별하게 감상해 보자.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http://www.restaurantnjoy.com)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