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http://www.restaurantnjoy.com)는 신촌에 신규 호텔 '서비스 레지던스 에버에이트'의 9월 29일 오픈 한 프리미엄 뷔페 'Table No. 8'의 오픈 특가 상품을 최대 3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급호텔의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의 에버에이트 서비스 레지던스의 뷔페 레스토랑 'Table No.8'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고객의 미각과 시각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메뉴가 구성되어 있다. 평일 조식과 런치에는 프리미엄 뷔페로, 저녁에는 핑거푸드를 중심으로 한 고품격 안주 뷔페와 함께 와인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와인/맥주 무제한 뷔페'를 운영한다. 또한 내부에 4실의 프라이빗 룸이 마련되어 있어 소규모 가족 모임이나 단체모임에 적합한 편리하고 독립적인 공간을 제공한다.

레스토랑엔조이는 신촌 서비스 레지던스 에버에이트의 'Table No.8'이 9월 29일 오픈함에 따라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최대 3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또한 레스토랑엔조이의 홈페이지를 통해 숙박권 및 식사권을 제공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http://www.restaurantnjoy.com)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