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신도시 인천아트센터 호수를 배경으로
환상적인 불꽃축제 크루즈와 함께 준비 끝!

올해 2회째를 맞이하지만 어느새 국내 3대 불꽃축제로 자리잡은 '인천음악불꽃축제'가 오는 10월 11일 토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약 3시간 동안 아름다운 송도 신도시의 야경과 인천아트센터 호수, 서해안을 배경으로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한강 여의도에서 10월 4일 개최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만큼 화려하고 웅장한 스케일로 2013년 1회 축제에서 이미 40만명의 관람객을 모아 화제가 되었다. 올해는 50만명 이상 관람 할 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송도, 연안 앞바다 등의 야경과 어우러진 로맨틱한 음악이 가미되어 환상적인 퍼포먼스가 기대된다.

하지만 서울 세계불꽃축제와 마찬가지로 교통체증, 인파, 화장실 이용문제, 식사 해결 등 원활한 관람을 위한 사전 정보와 준비는 필수이며 특히 한정된 시간과 장소에 많은 인파가 몰려 안전사고에 유의 해야 하겠다. 게다가 지난 17일 막이 올른 40억 아시아인의 스포츠 축제인 '2014 인천아시안게임'에 맞추어 인천 곳곳에서는 각종 풍성한 페스티벌과 축제가 연이어 개최되고 있어 국내 관람객들 뿐만이 아니라 해외에서 아시안게임 관람차 한국 관광을 온 외국인 관람객들까지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어 작년 축제보다 인파가 더욱 붐빌 예정이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한편 10월 4일 서울세계불꽃축제 디너크루즈 승선권을 기획하여 판매한 불꽃축제 이벤트 전문 기획업체 ㈜러비앙(대표 이원준) 과 자유여행 입장권 전문판매사 ㈜패스엔조이(대표 이윤복)가 연계하여 '인천송도음악불꽃축제 디너크루즈 및 일반크루즈' 승선권 판매를 시작했다. 불꽃축제크루즈 상품은 작약도-용유도-송도 선상투어와 선내 레크리에이션 공연, 마술쇼, 각종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있을뿐 아니라 불꽃축제가 끝난 뒤 선상불꽃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게다가 뷔페에서의 간단한 식사와 함께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하고 있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특별한 가을 이벤트를 계획해보는것도 좋을 듯 하다. 자세한 정보는 ㈜패스엔조이 홈페이지(http://www.passnjoy.com / 문의 1644-1936)에서 확인 가능하다.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